장학 업무의 효율적 운영을 위하여 다음 같이 「장학생 추천서(총장 발급)」를 전산시스템으로 발급처리 방법이 변경되었으니 참고바랍니다.
○ 주요내용: (현행) 학생과 방문 수기발급 → (개선)「장학생 추천서」전산시스템 발급
○ 발급절차
① 학 생
➜
② 본부(학생과)
③ 학 생
④ 본부(학생과)
장학생 추천서
발급 신청
장학생 추천서 내용확인,
발급 승인
※ (신청학생) 승인 메시지 발송
다운로드 및 출력
시스템 발급대장 관리
통합서비스 – MY서비스
– 장학 – 장학신청 -
장학신청(학생)
– 장학 – 장학내역및증명서 -
장학지급내역조회
< 추천서 양식이 별도로 정해진 경우 처리방법 >
① (학 생) 정해진 별도 양식의 장학생 추천서 작성 → 시스템 업로드 → 장학생 추천서 발급 신청
② (학생과) 추천 내용 확인 → 수기 총장 직인 발급 → 시스템 업로드 → 승인 처리
③ (학 생) 수기 추천서 다운로드 및 출력
④ (학생과) 장학생 추천서 발급대장 자동등록 관리
○ 추진시기: ‘25. 6월 부터
붙임 장학생 추천서 양식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