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본문으로 바로가기

대학원소개

홈으로 이동 대학원소개대학원소개

경영대학원

  • 055)772-1504
  • 055)772-1509

경영대학원은 1988년에 처음 야간 석사과정으로 설립되었습니다. 설립 이후 기업환경의 동태적 변화와 세계화 추세에 적응하기 위해 다양한 경영이론(Business Theory)과 경영현장에서 요구되는 실용지식 함양(Business Practice)에 교육의 초점을 맞춰왔습니다. 제반 경영 관련 교육과 함께 다양한 지역 조직체의 의사결정자들에 대한 재교육과 산학협동에도 큰 관심을 기울여 왔습니다.

경영대학원은 경영, 회계, 경영정보, 국제통상 분야 30분 교수진의 훌륭한 강의와 지도를 통해 지역 업계와 지자체 및 지역경제의 리더들을 양성해 왔습니다. 1988년에 야간 석사학위 과정 1기 모집을 시작하여 어느새 750여명의 졸업생이 배출되어 지역사회의 리더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실무 및 사례를 중시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이론적 토대를 교육함으로써 지역 맞춤형 인재를 양성해 왔습니다. 여기에 각종 연수프로그램을 자체적으로 수립하여 국제적 안목을 넓히는데도 과감히 투자하고 있습니다.

우수한 학생들의 원활한 학업수행을 위하여 각종 장학제도에 의해 재학생의 약 절반이 교내 장학금 혜택을 받고 있으며 캠퍼스의 각종 편의시설과 교육지원시설을 통해 의미 있는 대학원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경영대학원 재학생들이 “가고 싶은 대학원, 머물고 싶은 대학원, 되돌아보고 싶은 대학원”으로 기억할 수 있도록 교수님들과 행정실이 협력하여 앞으로도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최근 업데이트 일시 : 2023/03/24 13:4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