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본문으로 바로가기

학장인사말

홈으로 이동 대학소개학장인사말

학장 사진 경상국립대학교 건설환경공과대학 학장
최 주 현

창의적이고 종합적 실무능력글로벌 마인드를 갖춘 건설환경공학인 양성

경상국립대학교 건설환경공과대학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경상국립대학교 건설환경공과대학장 최주현입니다.

건설환경공과대학은 우리의 삶터이자 일터이며 인간 생존의 기본 요건인 국토와 인프라 그리고 건축 및 주거 환경에 대한 교육 및 연구를 위하여 특화된 단과대학으로 건축공학과, 건축학과, 인테리어재료공학과, 조경학과, 디자인비지니스학과, 건설시스템공학과, 환경공학과 등 7개 학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건설환경공과대학은 높은 수준의 교육과 연구역량을 바탕으로 건설⋅환경⋅주거 분야의 인재육성과 미래 엔지니어 및 디자이너 양성을 교육목표로 하고 있으며 사회 및 산업 환경 변화에 효율적으로 대처하고 4차 산업시대의 요구에 부응하는 능력을 갖추어 미래사회를 선도할 수 있는 인재 양성을 하는 것에 최우선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건설환경공과대학은 목표를 현실로 만들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학생들과의 소통을 통한 효율적인 교육, 산업체와의 R&D를 통한 산업 맞춤형 연구 등과 같은 기존의 노력에 지속적으로 스마트함을 입혀 더욱 더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보고자 합니다. 이러한 노력이 우리의 미래가치를 지속적으로 증진시키고 또한 학생들에게 더 많은 양질의 일자리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넓은 시각으로 변화와 혁신의 흐름을 읽고 건설⋅환경⋅주거 분야의 새로운 미래를 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경상국립대학교 건설환경공과대학 학장 최 주 현

최근 업데이트 일시 : 2023/09/08 15:3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