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종합설계) 재료비가 필요한 팀은 21일(금) 12시까지 학과사무실로 해당 서류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참고사항) 1. 지원신청서 상의 참여기업은 수정금지. 2. 지도교수의 경우 21일(금)까지 결정되기 힘들것으로 생각되니 비워두세요.
아래는 해당 공문 내용입니다.
가. 지원대상 1) 기존 LINC 3.0 사업 참여학과 3학년 이상 재학생 구성 학부생 팀 2) IC-PBL 캡스톤디자인 교과목 수강생(「캡스톤디자인」또는「종합설계」로 부기된 교과목) 나. 지원유형 및 금액 구 분 | 유 형 | 지원금액 | 비 고 | 기업연계 기반형 | (1) 기업연계형 | 20만원/1인 ※재원: 글로컬대학사업단 | * 재료비에 한 함 * 지원금 사용을 통해 목적에 부합하는 결과물 필수 도출 |
※ 지원금액은 신청 규모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다. 지원내용 및 일정 1 | 신청서 접수 | ⇨ | 2 | 신청서 검토 | ⇨ | 3 | (1차)재료비 지급 | * [붙임 1] 팀별 신청 서류 별도 제출 * [붙임 2] 작성 후 공문 회신 | 신청정보(소요금액, 팀 정보 등) 취합 후 글로컬사업단 전달 | * 총 금액의 50% EX) 재료비 100만원 신청시 50만원 선지급 | 공고 후 ~ ’25. 3. 21.(금)까지 ※ 제출 기한 엄수 | ’25. 3. 25.(화) | ’25. 3. 25.(화) ~ 3. 31.(월) | LINC 3.0 사업단 | LINC 3.0 사업단 | 글로컬대학사업단 |
|
|
|
| ⇩ | 6 | 최종 정산 | ⇦ | 5 | (2차)재료비 지급 | ⇦ | 4 | 중간 정산 | *2차 재료비 사용 증빙자료 제출 | *신청금액의 나머지 50% 지급 | 1차 재료비 사용 증빙자료 제출 (2차 재료비 지급을 위함) | ’25. 6. 16.(월) ~ 6. 20.(금) | ’25. 5. 7.(수) ~ 5. 9.(금) | ’25. 4. 28.(월) ~ 5. 2.(금) | 글로컬대학사업단, 교육혁신처(예정) | 글로컬대학사업단 | LINC 3.0 사업단 |
※ 지원 일정은 각 사업단 및 부서 사정에 의해 변경 될 수 있음 라. 집행불가 내용 1) 현금거래(계좌이체, 무통장입금 등)불가 2) 집행금액(통장거래내역)과 영수증(카드매출전표)금액 다를 시 불가 3) 완제품 및 자산 물품 구입 불가 ※ 결과물의 부품으로 활용되는 경우 가능 마. 반납대상: 학적변동자(휴학생, 자퇴자 등), 필수 사항 미이행(정산서 미제출 등) 바. 요청사항: 교과목 담당/지도교수 및 재학생 필히 안내 사. 문의처: [붙임3] LINC 3.0 사업단 학과별 해당 ICC 담당자 ※ 2025. 5. 30.(금) 이후 담당자 개별 안내 예정
붙임 1.『IC-PBL 캡스톤디자인(Capstone Design) 신청 서식』1부. 2. LINC 3.0 사업단 참여학과 및 학과별 담당자 1부. 3. 캡스톤디자인 예산 신청 및 사용 안내자료(학생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