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본문으로 바로가기

학장인사말

홈으로 이동 대학소개학장인사말

인류복지증진에 기여할 수 있는 인재양성

경상국립대학교 융합기술공과대학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경상국립대학교 융합기술공과대학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융합기술공과대학은 미래 4차 산업혁명에 맞춰 기계소재융합공학부, 융합전자공학부, 메카트로닉스공학부, 자동차공학과, 에너지공학과의 5개 학부(학과)로 대한민국의 창조적 발전과 산업 분야의 충실한 리더를 배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융합기술공과대학은 차세대 첨단 지식 정보화 시대의 미래 산업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하여 국내 전문교수진이 개설한 다양한 강좌와 프로그램을 준비해놓고 여러분의 도전을 기다리고 있으며, 산업체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하여 교양 교과목과 기초과학 교과목을 강화하여 철저한 이론 및 생생한 현장 위주의 실습 교육으로 여러분의 기대를 만족시킬 것입니다. 그리고 졸업생 취업률 향상을 위해 융합기술공과대학만의 특성화 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하고 있으며, 산업현장에 필요한 경쟁력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고자 교수와 학생 그리고 경상국립대학교의 모든 교직원은 강한 책임감으로 꾸준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 융합기술공과대학은 그동안 지역사회와 국가 발전에 공헌한 뛰어난 인재를 배출해 왔으나, 이에 만족하지 않고 학생들이 가진 능력을 최대한 끌어내어 양질의 고급 기술을 갖춘 인재와 사회에 필요한 훌륭한 인성을 갖춘 융합인재를 육성하여 국가와 사회발전에 이바지함과 동시에 4차 산업혁명에 밑거름이 되고자 합니다. 창의적이고 능동적인 우수한 학생들이 경상국립대학교 융합기술공과대학에 지원하길 기대합니다.

경상국립대학교 융합기술공과대학
학장 박 치 훈

최근 업데이트 일시 : 2023/03/03 15:0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