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본문으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홈으로 이동 학부과정공지사항
공지사항의 게시물 분류,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첨부, 내용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산업경영학과) 2024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개설 교과목 알림 및 수강신청 일정 안내(수정 2024.4.25.15:42)
작성자 산업경영학과
등록일 2024.04.23
조회수 893
분류

공지사항은 게시글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학과로 유선 연락 전 한번 정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현장실습보고서 작성 관련 사항 안내


2024.6.24.()~2024.7.19.() [4, 20일 간]

보고서 학과 이메일 gnu_biz@gnu.ac.kr 로 사본 제출(개강 후 원본 제출) 

원본 우편 제출(경남 진주시 진주대로 501 경상국립대학교 경영대학 산업경영학과사무실)

★서명 필수★

보고서 미제출 시 성적 처리 불가


성적확인 및 이의신청: 2024. 7. 23.(화) ~ 7. 24.(수)

성적 확정: 2024. 7. 29.(월)


각 학년 교과목

1학년: 산업현장실습교육1 (김원종 교수님)

2학년: 산업현장실습기초1 (유순미 교수님)

3학년: 산업현장실습일반1 (김영철 교수님)

4학년: 산업현장실습심화1 (오재신 교수님)


방학 동안 현장실습 교과목 이수를 해야 졸업소요학점 충족으로 가능

(재직 중인 재학생이 직장에서의 일과를 보고서 형식으로 제출하여

3학점 인정 받는 형식)


1. 수강신청: 수강신청: 2024. 4. 30.(), 5. 2.(), 5. 3.() 3일간 각 일 10:00~17:00

 5. 1.() 근로자의날 수강신청 불가, 또한 수강거래 방지를 위해 각 일 10:00 이전, 17:00 이후 불가

 1) 4학년 이상 및 장애학생(3일간): 2024. 4. 30.() 10:00~17:00 / 5. 2.() 10:00~17:00 / 5. 3.() 10:00~17:00

2) 1학년~3학년(2일간): 2024. 5. 2.() 10:00~17:00 / 5. 3.() 10:00~17:00


2. 수강신청 접속페이지 주소: https://sugang.gnu.ac.kr/

  1) 최초접속 시: (아이디) 학번, (패스워드) 생년월일 8자리(:19901231)

  2) 통합서비스(https://my.gnu.ac.kr/) 기 접속한 이력 있을 시: 통합서비스에서 설정한 패스워드 사용

 계절학기 수강 신청 시에는 '관심과목 담기' 사용 불가

수강신청 기간 중에는 수강신청시스템 및 통합서비스 중 하나에 로그인할 시 동시 로그인되므로 유의


3. 폐강과목 공고에 따른 수강 정정기간

    1) 1차 폐강 공고일: 2024. 5. 10.()

    2) 1차 수강 정정일: 2024. 5. 13.()~14.(), 각일 10:00~17:00, 인터넷(모바일) 신청

    3) 2차 폐강 공고일: 2024. 5. 20.()

    4) 2차 수강 정정일: 2024. 5. 22.()~23.(), 학사지원과 방문하여 신청(인터넷 신청 불가) 폐강과목 신청자 및 교직과목 추가신청자만 수강정정 가능


3. 수강료 납부

  . 납부방법: 고지서 납부 또는 개인별 가상계좌 입금(고지서 출력기간 내에만 가능)

“0납부 필수, 미납시 수강신청 자동 취소 됨

(보고서 제출하더라도 출석부 상 수강자가 아니기 때문에 학점 이수 불가)

  . 수강료 납부 및 등록금 고지서 출력 기간: 2024. 5. 27.() 09:00 ~ 5. 31.() 16:00

  납부기간 이후 절대 수강료 수납 불가하므로, 이 건으로 통화 금지

   은행업무 시간(09:00~16:00) 이내 납부 가능 유의, 계좌이체 및 ATM 납부도 은행업무 시간 내에만 가능


4. 기타 유의사항

  . 인터넷 익스플로러(IE)를 제외한 모든 브라우저(크롬, 사파리, 엣지 등) 지원

  . 학생 수업시간표, 강의계획서 조회: 2024. 4. 29.() 10:00 이후 통합서비스(https://my.gnu.ac.kr) 로그인 후 [수업] - [개설정보] - [수업시간표 조회]

학기: 하계 계절학기, 교양/전공 및 이수구분 선택 후 조회


재직 중인 기관이 없을 경우 현장실습 교과목 수강 불가

개별 졸업소요학점 확인 후 24학점 추가 이수 필요

계절학기 개별 수강 신청 후 이수 가능하나 각 교과목 수강료 발생

정규학기에도 추가 이수 가능

(우리과 교과목 외 타과 과목은 개별 신청 문의 금지)


주간보고서(1주 월~5일 내용 작성, 44)

월간보고서 아님, 1장이 아닌 4장 작성 후 제출 (4장 이상 작성하여도 됨)

스테이플러 사용 후 제출(재학생 130여명 보고서 취합 시 누락 방지)

클립, 파일집 사용 금지

본인 서명 확인 후 제출


근무상황 발생 시 결근 제외 제출 기간 이후까지 총 20일 채워 작성

: 1/24 결근 1/25 근무, 1/25까지 보고서 작성


학과에서 학점 부여하는 현장실습보고서는 현장실습지원센터 서식을 준용함

현장실습지원센터는 담당자가 따로 있으나,

학과는 현장실습지원센터의 지침, 보고서 양식만 준용하며

각 교과목 교수님께서 성적 부여 함

(급락 과목, P/U, P=학점 부여, U=학점 미부여-보고서 미제출 시)


타과는 현장실습지원센터 산하 시스템을 통해 업로드 제출하나,

우리 학과는 실습기관과 센터가 따로 협약을 맺지 않고

오로지 재직 중인 재학생들의 보고서 제출 학점 부여를 위하여

학과 고유 학수번호로 교과 과정 운영 중


수강 미신청 ,0원 수강료 미납으로 발생하는 수강신청 자동 취소,

잘못된 보고서 작성에 따른 문제 발생은 본인 책임입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