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은 게시글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학과로 유선 연락 전 한번 정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현장실습보고서 작성 관련 사항 안내
2024.6.24.(월)~2024.7.19.(금) [4주, 20일 간] 보고서 학과 이메일 gnu_biz@gnu.ac.kr 로 사본 제출(개강 후 원본 제출) 원본 우편 제출(경남 진주시 진주대로 501 경상국립대학교 경영대학 산업경영학과사무실) ★서명 필수★ 보고서 미제출 시 성적 처리 불가
성적확인 및 이의신청: 2024. 7. 23.(화) ~ 7. 24.(수) 성적 확정: 2024. 7. 29.(월)
각 학년 교과목 1학년: 산업현장실습교육1 (김원종 교수님) 2학년: 산업현장실습기초1 (유순미 교수님) 3학년: 산업현장실습일반1 (김영철 교수님) 4학년: 산업현장실습심화1 (오재신 교수님)
방학 동안 현장실습 교과목 이수를 해야 졸업소요학점 충족으로 가능 (재직 중인 재학생이 직장에서의 일과를 보고서 형식으로 제출하여 3학점 인정 받는 형식)
1. 수강신청: 수강신청: 2024. 4. 30.(화), 5. 2.(목), 5. 3.(금) 3일간 각 일 10:00~17:00 ※ 5. 1.(수) 근로자의날 수강신청 불가, 또한 수강거래 방지를 위해 각 일 10:00 이전, 17:00 이후 불가 1) 4학년 이상 및 장애학생(3일간): 2024. 4. 30.(수) 10:00~17:00 / 5. 2.(목) 10:00~17:00 / 5. 3.(금) 10:00~17:00 2) 1학년~3학년(2일간): 2024. 5. 2.(목) 10:00~17:00 / 5. 3.(금) 10:00~17:00
2. 수강신청 접속페이지 주소: https://sugang.gnu.ac.kr/ 1) 최초접속 시: (아이디) 학번, (패스워드) 생년월일 8자리(예:19901231) 2) 통합서비스(https://my.gnu.ac.kr/) 기 접속한 이력 있을 시: 통합서비스에서 설정한 패스워드 사용 ※ 계절학기 수강 신청 시에는 '관심과목 담기' 사용 불가 ※ 수강신청 기간 중에는 수강신청시스템 및 통합서비스 중 하나에 로그인할 시 동시 로그인되므로 유의
3. 폐강과목 공고에 따른 수강 정정기간 1) 1차 폐강 공고일: 2024. 5. 10.(금) 2) 1차 수강 정정일: 2024. 5. 13.(월)~14.(화), 각일 10:00~17:00, 인터넷(모바일) 신청 3) 2차 폐강 공고일: 2024. 5. 20.(월) 4) 2차 수강 정정일: 2024. 5. 22.(수)~23.(목), 학사지원과 방문하여 신청(인터넷 신청 불가) ※ 폐강과목 신청자 및 교직과목 추가신청자만 수강정정 가능
3. 수강료 납부 가. 납부방법: 고지서 납부 또는 개인별 가상계좌 입금(고지서 출력기간 내에만 가능) “0원” 납부 필수, 미납시 수강신청 자동 취소 됨 (보고서 제출하더라도 출석부 상 수강자가 아니기 때문에 학점 이수 불가) 나. 수강료 납부 및 등록금 고지서 출력 기간: 2024. 5. 27.(월) 09:00 ~ 5. 31.(금) 16:00 ※ 납부기간 이후 절대 수강료 수납 불가하므로, 이 건으로 통화 금지 ※ 은행업무 시간(09:00~16:00) 이내 납부 가능 유의, 계좌이체 및 ATM 납부도 은행업무 시간 내에만 가능
4. 기타 유의사항 가. 인터넷 익스플로러(IE)를 제외한 모든 브라우저(크롬, 사파리, 엣지 등) 지원 나. 학생 수업시간표, 강의계획서 조회: 2024. 4. 29.(월) 10:00 이후 통합서비스(https://my.gnu.ac.kr) 로그인 후 [수업] - [개설정보] - [수업시간표 조회] ※ 학기: 하계 계절학기, 교양/전공 및 이수구분 선택 후 조회
재직 중인 기관이 없을 경우 현장실습 교과목 수강 불가 개별 졸업소요학점 확인 후 24학점 추가 이수 필요 계절학기 개별 수강 신청 후 이수 가능하나 각 교과목 수강료 발생 정규학기에도 추가 이수 가능 (우리과 교과목 외 타과 과목은 개별 신청 문의 금지)
주간보고서(1주 월~금 5일 내용 작성, 총 4주 4장) 월간보고서 아님, 1장이 아닌 4장 작성 후 제출 (4장 이상 작성하여도 됨) 스테이플러 사용 후 제출(재학생 130여명 보고서 취합 시 누락 방지) 클립, 파일집 사용 금지 본인 서명 확인 후 제출
근무상황 발생 시 결근 제외 제출 기간 이후까지 총 20일 채워 작성 예: 1/24 결근 → 1/25 근무, 1/25까지 보고서 작성
학과에서 학점 부여하는 현장실습보고서는 현장실습지원센터 서식을 준용함 현장실습지원센터는 담당자가 따로 있으나, 학과는 현장실습지원센터의 지침, 보고서 양식만 준용하며 각 교과목 교수님께서 성적 부여 함 (급락 과목, P/U, P=학점 부여, U=학점 미부여-보고서 미제출 시)
타과는 현장실습지원센터 산하 시스템을 통해 업로드 제출하나, 우리 학과는 실습기관과 센터가 따로 협약을 맺지 않고 오로지 재직 중인 재학생들의 보고서 제출 → 학점 부여를 위하여 학과 고유 학수번호로 교과 과정 운영 중
수강 미신청 ,0원 수강료 미납으로 발생하는 수강신청 자동 취소, 잘못된 보고서 작성에 따른 문제 발생은 본인 책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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