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본문으로 바로가기

수강신청

홈으로 이동 ICT 교육센터수강신청가이드수강신청

접수

  1. 01반드시 접수기간 내에 인터넷으로 접수하십시오. (http://my.gnu.ac.kr)
    - 재학생 및 교직원: 학번 또는 직번으로 로그인하여 수강신청
    - 외부인 및 졸업생: 외부인 회원가입 후 로그인하여 수강신청
  2. 02(유료강좌)접수 시 특별수강(재수강, 무료수강 등)해당자는 신청 후 반드시 허가 여부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3. 03(유료강좌)입금 다음날 입금여부, 접수마감 후 개·폐강 여부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4. 04모든 과정은 선착순 마감되며, 강좌별 선발기준에 따라 수강생을 선발합니다.
  5. 04사정에 따라 합반 또는 폐강될 수 있습니다.

수강료 납부(유료강좌의 경우)

  1. 01학교 등록금과 마찬가지로 수강료는 국고에 납부됩니다.
  2. 02반드시 접수기간 내에 계좌로 이체하시면 됩니다.
  3. 03수강료 납부 계좌번호 : 수강료는 수강신청 시 안내되는 계좌로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4. 04신청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를 때에는 반드시 알려주셔야 합니다.

수강신청취소 및 환불(유료강좌의 경우)

  1. 01강의 변경을 하실 경우
    • 입금 전 : 마이페이지에서 등록하신 강좌를 취소하시고, 수강하실 강좌를 신청하세요.
    • 입금 후 : 정보서비스팀으로 전화(☎055-772-0644) 또는 방문하여 강좌 변경 요청을 해주세요.
  2. 02강의 취소, 환불은 부득이 한 경우에 한하여 접수기간 내에만 가능합니다.
    • 환불규정
      • 개강 전까지 : 수강료전액
      • 개강일 ~ 수업 1/3선 전까지 : 수강료 2/3 금액
      • 개강일 ~ 수업 1/2선 전까지 : 수강료 1/2 금액
      • 수업 1/2선 이후 : 환불 불가

      추가접수기간 강의 접수자도 동일 환불규정에 따름

  3. 03수강료 납부 계좌번호 : 수강료는 수강신청 시 안내되는 계좌로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현금영수증이 필요하신 경우 요청하여 주시기바랍니다.
  4. 04신청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를 때에는 반드시 알려주셔야 입금처리가 완료됩니다.

수강

  1. 01신청하신 강좌의 기간, 요일, 시간을 꼭 확인하십시오.
  2. 02결석 시에는 미리 허가를 받아서 출결 관리 하시기 바랍니다.
  3. 03수료증이 발급되거나, 출석률이 필요한 경우 종강 전에 반드시 본인의 출석을 확인 하셔서 불이익이 발생 하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4. 04수강확인서 등이 필요한 경우는 개강 후 신청하시면 다음날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5. 04수료확인서가 필요한 경우 종강 후 2주 이내에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