납부기간 이후 추가납부는 절대 불가하오니 꼭 기간 내 납부 바랍니다. 기간 내 납부하지 않을 시 수강신청한 모든 과목이 수강취소되며, 개별 취소는 불가합니다.
1. 수강료 납부
가. 고지서 출력 (1) 기간: 2025. 6. 9.(월) ~ 6. 13.(금) 각 09:00 ~ 16:00 (2) 방법: 통합서비스(https://my.gnu.ac.kr/) 로그인 → [수업] → [계절학기 등록/환불] → [고지서출력] → [등록금고지서 출력]
나. 수강료 납부 (1) 기간(가상 계좌입금 포함): 2025. 6. 9.(월) ~ 6. 13.(금), 각 09:00 ~ 16:00(은행업무 시간 내) ※ 각일 09:00 이전 및 16:00 이후에는 납부 불가. 반드시 기간 내 납부하여야 수강신청이 완료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방법 - 등록금고지서 상 가상계좌로 입금(인터넷, 모바일뱅킹 등) - 고지서 출력 후 은행 창구 방문하여 납부(농협중앙회 및 단위농협)
다. 영수증 출력 (1) 기간: 납부일 익일 10:00부터 출력 가능 (2) 방법: 통합서비스(https://my.gnu.ac.kr/) 로그인 → [수업] → [계절학기 등록/환불] → [고지서출력] → [등록금영수증 출력]
라. 등록금 납입 확인: 가상계좌 납부 등으로 수강료 납부를 완료한 학생에게 자동으로 납부확인 문자메시지 발신 예정 ※ My서비스에 등록한 핸드폰 전화번호로 문자메시지가 발송되므로, 사전에 미리 등록된 전화번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문자메시지를 수신하셨다면 통합서비스 상 '미납'으로 표시되어 있어도 정상적으로 납부처리된 것이니, 관련 문의는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유의사항 (1) 수강료가 0원인 과목만 수강하는 학생의 경우: 2025. 6. 9.(월) ~ 6. 13.(금) 기간 내 반드시 [수납확인] 하여야 함 - 통합서비스(https://my.gnu.ac.kr/) 로그인 → [수업] → [계절학기 등록/환불] → [고지서출력] → [수납확인] → 팝업창에서 [확인] 클릭 ※ 팝업창에서 [확인]까지 클릭해야 최종 등록처리
(2) 하계 계절학기 수강료를 기간 내 납부하지 않는 경우: 수강신청 자동취소 (3) 현장실습지원센터를 통해 현장실습 지원 신청한 학생은 향후 현장실습지원센터 선발 결과에 따라 자동으로 현장실습과목이 수납확인될 예정으로, 학생이 직접 수납확인할 필요 없음. (4) 본인의 하계 계절학기 현장실습 신청학점(4주: 3학점 / 8주:6학점)과 신청과목 학점의 합이 9를 넘을 경우 현장실습 선발 취소될 수 있으므로, 수강료 수납하면 안 됨. (예) 현장실습지원센터에 표준형현장실습2(6학점)을 신청하고, 수강신청 기간 중 2학점 원격수업과목 2과목을 신청한 경우 총 신청학점이 10이 되어 9를 넘으므로, 원격수업과목 2과목 수납 시 현장실습 선발 취소될 수 있음.
2. 계절학기 수강료
가. 일반교과목: 학점당 25,000원 나. 본교용 원격수업: 학점당 25,000원 다. 교류용 원격수업: 학점당 32,000원 라. 실험·실습 실기 교과목: 학점당 27,000원 마. 현장실습: 0원 바. USG공유대학(융합전공) 교과목 등 일부 교과목: 0원 ※ 수강료가 0원인 과목만 신청한 경우 반드시 통합서비스(https://my.gnu.ac.kr/) 로그인 → [수업] → [계절학기 등록/환불] → [고지서출력] → [수납확인] → 팝업창에서 [확인]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