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본문으로 바로가기

미래산업융합학과

홈으로 이동 학과 및 대학원학과소개미래산업융합학과


미래산업융합학과 Department of Marine Industry Fusion

  • 전화번호 055-772-9240
  • 팩스 055-772-9249

학과 소개

수능점수 없이 일과 학위취득을 병행할 수 있는 맞춤형 교육과정을 운영 중인 미래산업융합학과는 직장인을 위하여 야간·주말 특별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해양자원, 해양에너지, 환경, 식량, 조선, 해양수송설비, 선박운용, 정보통신 및 경영 등 21세기 성장 동력인 해양산업과 관련된 최신 학문의 융합교육 및 체계화 된 실무 경험을 통해 창의적이고 국제적인 실무형 전문인력 양성을 목표로 한다.

졸업후 진로

미래산업융합학과는 재직자 과정으로 수·해양관련 기업 및 금융계, 교육계, 공무원 등 사회 각 계층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는 학생들로 구성되어 있다. 그러므로 관련 전문 이론뿐만 아니라 실무를 타 분야 학문들과 접목시키는 창의적인 시도가 이루어 지고 있어 학문간 융합에 기여하고 있다.

평생 교육프로그램으로 연령이나 성별에 제한없이 입학 자격 요건이 된다면 일과 학업을 병행할 수 있도록 야간·주말과정 등 직장인을 위한 특별 교육과정을 운영하여 연령이나 성별에 제한없이 누구나 학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선취업-후진학 재직자 특별전형을 운영합니다.

재직자 특별전형 제도란?

특성화고·마이스터고교 학생들이 취업하여 일과 학업을 병행하면서 학위를 취득할 수 있도록 하는 제도

누가 입학할 수 있나요?

특성화고·마이스터고교 졸업 후 3년이상 산업체 근무경력자 ⇒ 홈페이지 내 참조.

학생선발은 어떻게 하나요?

재직경력과 학업의지 등을 평가하여 학생을 선발함(수능점수 불필요)

최근 업데이트 일시 : 2021/09/03 14:00: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