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관련: 정보전산처-2195(2025.04.01.)「대학정보안내 AI챗봇(지누) 서비스를 위한 부서 테스트 협조 요청」 2. 정보전산처에서는 대학 행정력 절감과 대외 서비스 만족도 제고를 위하여 대학정보안내 AI 챗봇(지누)을 도입·운영하고자 합니다. 3. 이에, AI 챗봇 서비스의 신뢰성과 활용성 강화를 위한 시범서비스를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각 부서의 협조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가. 대상: 학내 구성원(교원/직원/학생) 및 외부인 나. 시범서비스 방식: AI 챗봇 채팅* 및 음성 응답(070-8685-9419) 서비스 * 대표 홈페이지 우측 하단 지누 로고( ) 클릭, 다. 기간: ‘25. 4. 24.(목) ~ 7. 31.(목) 라. 부서 협조사항: AI 답변 상시 점검 및 답변 근거데이터 관리, AI 챗봇 서비스 홍보 등 ※ AI 답변 문제 발생 시「대학정보안내 AI 챗봇(지누) 테스트 가이드」 참고 마. 문의: 정보전산처 서비스기획팀 노성섭(내선 0623) 붙임 대학정보안내 AI 챗봇(지누) 테스트 가이드 1부.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