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2학기 사회조사실습 지원금 신청방법을 안내합니다.
■ 사회조사실습비 지원금 신청 : 소모임별로 신청/ 집행유의사항(첨부 1) 반드시 숙지 후 지출할 것 ★ 실습비 지원은 소모임대표가 지원금을 먼저 지급 받은 후 집행하고 추후 결과보고서와 함께 영수증을 제출하면 됩니다. ★ 항목별 모든 지원금액은 영수증 금액만큼 지원되므로, 실습비를 집행한 경우 반드시 영수증을 수령하세요!
1. 신청내용 : 사회조사실습기간내에 실제 지출한 회의비(식비), 여비, 소모품비 등 ▶ 첨부파일 1 참조
2. 조사기간 : 2025. 9. 29.(월) ~ 12. 12.(금) ※ 신청서 및 결과보고서의 조사기간에 위 기간을 기입
3. 신청기간 : 2025. 9. 23.(화)까지.
4. 제출서류 : 첨부 파일 2 1) 지역 사회조사 전문가 양성 트랙 지원신청서 1부 2) 사회조사실습 소모둠활동 계획서 1부 3) 대표학생 통장사본 1부 5. 지원금액 : 소모임 구성원 1명당 3만원씩, 구성원수만큼 지원
6. 유의사항 - 사회조사실습이 완료된 소모임은 결과보고서와 정산서류(첨부 3)를 제출하세요.(2025.12.19.(금)까지.) - 정해진 항목(첨부 1 유의사항 참고)만 지출이 가능하며, 영수증이 증빙이 되지 못한 금액은 반납해야 됩니다.
■ 설문지 제작 : 설문지 인쇄를 희망하는 조는 학과사무실로 사전 신청. 1. 신청방법: 조별 설문지 완성 후 학과메일로 신청 > 메일내용: 주제, 설문지 희망 수량, 대표학생 이름 및 연락처 2. 신청기간: 2025. 10. 10.(금)까지 ※ 이후 추가 제작은 불가. 기간내에 미제출시 제작비용은 조별로 부담 3. 설문지 수령방법: 제작이 완료되면 대표학생에게 문자로 연락. 학과사무실에서 수령하면 됩니다. 다른 문의사항은 학과사무실로 하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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