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본문으로 바로가기

학내동아리

홈으로 이동 대학생활학생활동학내동아리
학내동아리
동아리명소개

기생충

기생충[PARASITE]은 보컬, 기타, 베이스, 드럼, 키보드 등의 세션으로 이루어진 밴드 동아리로, 음악에 열정을 가진 경상대 수의대생들이 모여 활동하고 있습니다.

동아리 활동은 주로 합주 연습과 공연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동아리방에서 개인 연습과 합주를 하고, 매년 OT, MT, 여름방학 중 전국 수의학도 축제, 2학기 정기공연 무대에 오릅니다.

또한 동아리 MT와 소풍 등의 행사로 동아리 선후배 간의 친목을 도모하기도 합니다.

음악에 열정을 가진 당신, 언제든 PARASITE으로!

너부마

너를 부르마의 줄임말로 수의대 노래동아리입니다. 학업에 치우쳐 힘들 때, 같이 노래를 부르고 들으며 이겨낼 수 있는 동아리입니다.

느티마루

느티마루는 초보자부터 농구를 즐겨하는 사람까지 여러 사람이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농구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동아리입니다.

느티마루의 동아리 활동들로는

1. 주중에 동아리원들과 자유롭게 농구를 합니다.

2. 농구 실력을 키우고 싶다면 전문 코치에게 신청하여 강의를 받을 수 있습니다.

3. 여름방학 때 전국 수의대 농구대회(VBL)에 참여합니다. 1박 2일간 농구 하면서 선배들과 친해지고 맛있는 것도 먹을 수 있는 느티마루만의 엠티입니다.

동복모

(동물복지모임)

동복모는 현재 예1에서부터 본4까지 전 학번이 활동하고 있는 규모가 큰 동아리입니다. 저희는 주로 봉사활동, 유기견 돌보기, 느티나무 길고양이 급식소 관리등의 활동을 해왔습니다. 2019년 동복모의 주요활동은 바로 유기동물센터 봉사활동입니다. 봉사활동에 가면 주로 강아지 산책, 견사청소, 배식 같은 일을 합니다. 매년 동복모로 많은 길 잃은 아기고양이 같은 도움이 필요한 길고양이들이 많이 들어옵니다. 동복모에서 고양이들의 따뜻한 임보처가 되어 줄 수도 있고 새로운 가족이 되어줄 수도 있습니다. 간단한 카드뉴스를 제작하여 동복모의 활동을 전하고, 강아지와 고양이에 대한 정보들, 동물복지에 관한 내용들을 전합니다. 이외에도, 동물복지관련 물품공구 이벤트, 반려동물 한마당 등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마리랑

경상국립대학교 수의과대학 승마동아리 마리랑은 말을 좋아하거나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입하여 승마를 하며 말과 교감 할 수 있는 동아리입니다. 주 1회 승마레슨을 받으며 평보, 구보, 속보 등을 배울 수 있고 말을 관리하는 법 또한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말을 타는 것이 익숙해지면 외승을 나가기도 합니다. 승마를 해보고 싶다면 마리랑으로 들어오세요~~!!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https://www.instagram.com/marirang_vet

한소리

풍물 동아리인 한소리는 "민족의 한을 대변하는 가장 크고 하나되는 소리"라는 뜻으로 30여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수의대 대표 공연 동아리입니다. 무엇보다도 여러 동아리 중에서 동기들과는 물론 선후배간의 애정과 사랑이 가장 돈독한 동아리라 할 수 있습니다. 타악기의 리듬으로만 변화무쌍한 가락들을 만들어가는 풍물에 큰 매력을 한소리에서 느껴보세요!

C.P.R.

C.P.R.은 Christian Prayers for Regeneration의 준말로 수의과대학의 기독교 동아리입니다. 경상국립대학교 내에 학과/단과대학별로 있는 기도회 중 하나이며, 건전한 기독교 신앙을 바탕으로 공동체를 세워 서로를 위해 기도하는 모임입니다. 자유롭고 가족처럼 편안한 분위기 안에서 위로를 얻으며 선후배, 동기간의 친밀한 관계도 이루어 나가는 곳입니다. 캠퍼스 수요예배를 통해 타 학과 학생들과도 교류할 수 있는 시간도 가지고 있습니다. 수요예배 후 있는 단과대학별 모임 시간에는 의대, 간호대와도 함께합니다. 따뜻한 격려와 참된 기쁨이 있는 C.P.R.에 여러분도 함께하기를 바랍니다.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https://www.instagram.com/gnucross/

Soccer 21

Soccer 21은 축구를 좋아하는 학우들이 모여서 주말마다 정기 연습을 가지고, 평일에는 풋살 게임을 통해 축구 실력 향상과 선 후배 간의 끈끈한 정을 느낄 수 있는 동아리입니다. 싸커mt, 개총, V league 등 여러 대회와 행사로 많은 추억을 쌓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 밴드 바로가기: https://band.us/band/53777850

VETting

VETing은 경상국립대학교 수의과대학의 야구동아리로 2017년에 창단되었습니다. 활동으로는 여름에 열리는 수의대 야구대회인 VBC에 참가하고, 매주 모여 연습을 합니다. 또한 야구장에 가기도 하고, 방학 때는 동아리원과 MT도 가며 친목을 도모할 수 있는 동아리입니다.

WITH

수의대 댄스동아리 WITH는 2007년에 만들어져 현재까지 꾸준히 활동하고 있는 동아리입니다. WITH에서는 주로 유명 아이돌들의 K-POP댄스를 커버해서 공연하고, 팝송, 군무 등 다양한 장르의 춤을 춥니다.

유튜브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RPUaQiW-gEcKkY6gSPVKKQ

최근 업데이트 일시 : 2023/11/16 16:06: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