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희 센터에서 2025년 11월 15일(토) 인근대학 간호대학생을 대상으로 '재난간호 하이브리드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이 진행되었습니다.
경남, 부산지역의 인근대학 간호대학생 37명이 해당 프로그램에 참석하여 시뮬레이션에 참여해보는 뜻깊은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열정적으로 참여해 주신 학생여러분 감사드립니다.
- 경상국립대학교 간호대학 간호시뮬레이션교육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