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 대학 2023학년도 2학기 대학원열람실(지정석·자유석) 및 외래강사실(강사실)의 효율적인 운용을 위해서 아래와 같이 사용자 선정을 공고합니다. 2023년 8월 4일 인 문 대 학 장 구 분 | 일 정 | 비 고 | 신 청 공 고 | '23. 8. 4.(금) ~ 8.18.(금) | 해당 학과에서 홍보․안내 | 접 수 기 간 | '23. 8. 7.(월) ~ 8.18.(금) | 접수처: 학과사무실 | 신청서 제출 | '23.8.21.(월)까지(기한엄수) | 학과사무실→ 행정실 제출 | 사용자 선정 | '23. 8.23.(수) ~ 8.24.(목) |
| 선정자 알림 | '23. 8.25.(금) 예정 | 해당 학과 공문 알림 | 사용자 입실 | '23. 9. 1.(금) |
|
○ 대학원 열람실 신청자격 및 선정방법 - 열람실은 인문대학에 해당되는 학과의 소속 대학원생만 사용 가능 - 열람실에는 지정석과 자유석의 공간이 있음 - 지정석은 행정실에서 특정 좌석을 배정받은 대학원생만이 한 학기 동안 연구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음 - 자유석은 열람실 사용 신청자 중에서 지정석을 배정받지 못한 대학원생과 자유석 신청자가 사용할 수 있으며 특정 자유석에 대해 개인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음 - 열람실 사용신청은 2월과 8월에 이루어지며 학과 사무실에 비치된 「인문대학 대학원 열람실 사용신청서」와 대학원 해당학기 등록 서류를 소속 학과사무실에 제출해야 함 - 석사과정, 박사과정, 수료생의 지정석 비율은 신청인원에 비례하여 배정하며 신청자가 좌석수를 초과할 경우 기수가 높은 순으로 결정하고 같은 기수일 경우 연장자 순으로 배정
○ 외래교수실(강사실)은 “자유석”으로 운영 함
○ 대학원 열람실 구 분 | 호 실 | 좌 석 수 | 비고 | 지정석 | 자유석 | 계 | 열람실 1 | 101동 422호 | 10 | 6 | 16 |
| 열람실 2 | 101동 427호 | 9 | 9 | 18 |
| 열람실 3 | 101동 430A호 | 12 | 4 | 16 |
| 열람실 4 | 101동 421호 | 10 | 0 | 10 |
|
○ 외래교수실 구 분 | 호 실 | 좌 석 수 | 비고 | 자유석 | 외래교수실 1 | 101동 115호 | 11 |
| 외래교수실 2 | 101동 120호 | 11 |
| 외래교수실 3 | 101동 331호 | 13 |
|
○ 교부 및 접수처: 학과 사무실 ○ 접수 방법: 접수기간 내 방문, 이메일 등 ○ 문의처 연번 | 사무실 | 연락처 | 비고 | 1 | 인문대 행정실 | 055-772-1008 |
| 2 | 국어국문학과 | 055-772-1020 |
| 3 | 독어독문학과 | 055-772-1040 |
| 4 | 러시아학과 | 055-772-1050 |
| 5 | 불어불문학과 | 055-772-1060 |
| 6 | 사학과 | 055-772-1080 |
| 7 | 영어영문학과 | 055-772-1120 |
| 8 | 중어중문학과 | 055-772-1180 |
| 9 | 철학과 | 055-772-1150 |
| 10 | 한문학과 | 055-772-1160 |
| 11 | 민속무용학과 | 055-772-1170 |
| 12 | 문화콘텐츠학과 | 055-772-1140 |
|
○ 지난 학기 사용한 대학원열람실 및 외래교수실(강사실)의 개인 사물은 2023. 8.28.(월)까지 정리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문대학 행정실 ☎ 055-772-1006 문의
붙임(첨부파일참조) 1. 대학원 열람실 운영지침(사용신청서 포함) 1부. 2. 대학원 열람실 이용 수칙 1부. 3. 외래교수실(강사실) 자유석배정 신청서 1부.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