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본문으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홈으로 이동 열린광장공지사항
* 해당 게시물은 '열린광장 >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이동되었습니다.
공지사항의 게시물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3년 1학기 대학원열람실 및 외래교수실(강사실) 사용 접수 공고
작성자 인문대학
등록일 2023.02.11
조회수 272


IMG_132715723.png 

 우리 대학 2023학년도 1학기 대학원열람실(지정석·자유석) 외래강사실(강사실)의 효율적인 운용을 위해서 아래와 같이 

  사용자 선정공고합니다.

2023210

                                   인 문 대 학 장

1


모집 일정

   

구 분

일 정

비 고

신 청 공 고

'23. 2. 10.() ~ 2. 17.()

해당 학과에서 홍보안내

접 수 기 간

'23. 2. 13.() ~ 2. 17.()

접수처: 학과사무실

신청서 제출

'23. 2. 20.()까지 기한엄수

학과사무실 행정실 제출

사용자 선정

'23. 2. 22.() ~ 2. 23.()


선정자 알림

'23. 2. 27.() 예정

해당 학과 공문 알림

사용자 입실

'23. 3. 2.()



2


 신청자격 및 사용자 선정방법

   대학원 열람실 신청자격 및 선정방법

     - 열람실은 인문대학에 해당되는 학과의 소속 대학원생만 사용 가능  

     - 열람실에는 지정석자유석의 공간이 있음

     - 지정석은 행정실에서 특정 좌석을 배정받은 대학원생만이 한 학기 동안 연구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음

    - 자유석은 열람실 사용 신청자 중에서 지정석을 배정받지 못한 대학원생과 자유석 신청자가 사용할 수 있으며 특정 자유석에 대해 개인의 권리를주장할 수 없음

     - 열람실 사용신청은 2월과 8월에 이루어지며 학과 사무실에 비치된 인문대학 대학원 열람실 사용신청서와 대학원 해당학기 등록 서류를 소속 학과사무실에 제출해야 함

     - 석사과정, 박사과정, 수료생의 지정석 비율은 신청인원에 비례하여 배정하며 신청자가 좌석수를 초과할 경우 기수가 높은 순으로 결정하고 같은 기수일 경우 연장자 순으로 배정


   외래교수실(강사실)자유석으로 운영 함


3


공간 현황

   대학원 열람실

구 분

호 실

좌 석 수

비고

지정석

자유석

열람실 1

101422

10

6

16


열람실 2

101427

9

9

18


열람실 3

101430A

12

4

16


열람실 4

101421

10

0

10


   외래교수실

구 분

호 실

좌 석 수

비고

자유석

외래교수실 1

101115

11


외래교수실 2

101120

11


외래교수실 3

101331

13



4


 신청서 교부 및 접수

   교부 및 접수처: 학과 사무실

   접수 방법: 접수기간 내 방문, 이메일 등

   문의처

연번

사무실

연락처

비고

1

인문대 행정실

055-772-1008


2

국어국문학과

055-772-1020


3

독어독문학과

055-772-1040


4

러시아학과

055-772-1050


5

불어불문학과

055-772-1060


6

사학과

055-772-1080


7

영어영문학과

055-772-1120


8

중어중문학과

055-772-1180


9

철학과

055-772-1150


10

한문학과

055-772-1160


11

민속무용학과

055-772-1170


12

문화콘텐츠학과

055-772-1140


 


5


기타사항

   지난 학기 사용한 대학원열람실 및 외래교수실(강사실)개인 사물은 2023. 2.22.()까지 정리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문대학 행정실 055-772-1006 문의


붙임 1. 대학원 열람실 운영지침(사용신청서 포함) 1.

       2. 대학원 열람실 이용 수칙 1.

      3. 외래교수실(강사실) 자유석배정 신청서 1. .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