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본문으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홈으로 이동 공지사항공지사항
공지사항의 게시물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6학년도 2학기 경영대학원 재입학 신청 안내
작성자 경영대학원
등록일 2026.04.21
조회수 125

1. 모집 개요

 - (지원대상) 퇴학 또는 제적된 사람으로서 학칙이 정하는 기준에 해당하는 자

 - (모집인원) 4

구분

과정

학과

전공

1학기차

2학기차

3학기차

4학기차

5학기차

합 계

정원 내

석사

경영학과

경영전공

0

0

1

2

0

3

글로벌경영전공

0

0

0

0

1

1

합 계

0

0

1

2

1

4

  

2. 접수기간 및 방법

 - (접수기간) ’26. 5. 11.() ~ 5. 22.()

 - (접수방법) 경영대학원행정실 방문 접수

 - (제출서류)

   ①서식 1】재입학원서 1

   ②서식 2】재입학사유서 1

   ③서식 3】학과장의견서 1

   ④ 성적증명서 1


3. 유의 사항

  - (전공제한) 재입학은 퇴학 또는 제적당시의 학과(전공)에 한하여 허가

    , 학과(전공) 명칭 변경 또는 변동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된 학과(전공)으로 허가

  - (학적유지) 재입학자의 이수학기, 성적 등 이전 학적사항은 그대로 승계

  - (학기 무효 신청) 희망자에 한하여 제적 당시 최종 1개 학기의 이수학기 무효 신청 가능

    , 재학연한 초과로 제적된 경우 최종학기 성적은 무효 처리

  - (횟수 제한) 재입학은 1회에 한정하여 허가


4. 재입학 허가: ’26. 6월 중

5. 문의: 경영대학원 행정실 ☎ 055-772-1504


붙임   재입학원서 등 각종 서식 각 1부.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