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2학기 법학도서실 신청자는 모두 합격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자리배치는 법학도서실의 자리배치도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4학년도 2학기 법학도서실(251동 321호) 사용신청서 제출 안내
법과대학 법학도서실을 지정좌석제(251동 321호)로 운영함에 따라 2024학년도 2학기 법과대학 법학도서실 입실 신청서를 받습니다. 가. 입실자격 - ① 법학과 재학 중인 학생(졸업생은 제외, 휴학생 및 졸업유예생은 입실자격 인정) - ② 재학생(학년 제한 없음) - ③ 다음 시험을 준비 중인 학생 : 법학전문대학원 진학 희망생, 7급 이상 공무원 및 경찰간부시험 준비생, 국가 공인 자격시험 준비생(감정평가사, 노무사, 법무사, 변리사 등, 그 외 공인중개사 또는 공무원자격시험 가산점을 위한 자격 시험은 제외) 등 이에 준하는 시험.
나. 사용기준 및 입실자 선발과정 - 매학기 선발과정을 거쳐 6개월씩(3월 1일 ~ 8월 29일, 9월 1일 ~ 2월26일) 사용 - 학과 홈페이지 공지사항, 학과 단톡방 등 선발공고 - 공고기간 동안 지원의사를 밝힌 학생에 대해 학과회의의 심사를 거쳐 입실자격 부여 - 서류심사를 원칙으로 하되, 필요한 경우 학과장 면담 후 입실 여부 결정
다. 신청기간 및 방법 - 2024. 8. 22.(목) ~ 8. 28.(목) 10:00~ 16:00 (점심시간 제외) - 지원신청서 및 학업이수계획서 각 1부씩 학과사무실 제출 (지도교수 서명 필수_승인메일 제출 가능) - 신청서 메일 송부가능(본인 서명 후 스캔 파일 송부. 지도교수 서명을 승인메일로 대체시 해당 메일 제출 필수)
라. 결과발표 및 사용기간 - 2024. 8. 30.(금) 예정, 법대 홈페이지 법학과 공지사항에서 확인 - 사용기간 : ~ 2025. 2. 26.(목) (1학기 자리배정은 2월 말 실시)
마. 문의 : 법학과 사무실 (055-772-2020, law@gnu.ac.kr, fax: 055-772-2020)
[비고]
※ 현재 법학도서실을 사용 중인 학생들은 8월 29일 목요일까지 자리를 정리해주시기 바랍니다. ※ 법학도서실 이용 시 개인별 냉방/난방용품 사용을 금지하며, 이로 인하여 시설 훼손 및 사고 발생 시 다음 학기 배정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 ※ 좌석배치도: 학과 임의 배정 ※ 법학도서실 이용 현황이 지나치게 미미할 경우 중도 퇴실 가능 ※ 매월 둘째 주, 넷째 주 금요일 대청소(전원참석)- 3회 이상 임의 불참시 퇴실 조치
법과대학 법학과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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