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본문으로 바로가기

원장 인사말

홈으로 이동 부속기관교육연수원연수원소개원장 인사말

조화로운 개척교육연수원” 방문을 환영합니다!

사범대학 부속 교육연수원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경상국립대학교 사범대학 부설 교육연수원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교육연수원에서는 다양한 교육 관련 연수를 내실있게 운영하기 위하여 우리 대학의 사범대학 교수님들과 전국적인 우수 강사진을 모시고 연수생들에게 최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교육연수원의 모체인 경상국립대학교 사범대학은 1969년 출범하여 「소명을 다하는 교육 개척자」의 교육이념 아래 ‘인성·전문성·창의성을 갖춘 교육자 양성’을 목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우리 사범대학은 국내 최대 규모의 16개 학과, 부설 중학교(18학급)와 부설 고등학교(20학급), 교육연수원 등으로 구성되어 있고, 29개 전공의 교육대학원(석사과정)과 일반대학원(석·박사과정) 과정에 연계하여 핵심역량을 갖춘 교육전문가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우리 교육연수원에서는 1급 정교사 연수 등의 다양한 교원연수들을 통해 경상남도뿐만 아니라 전국 각지의 중·고등학교 선생님들을 대상으로 교육연수를 운영하였습니다.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더욱 발전적이고 효율적인 교육연수원을 운영하도록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전국의 교육자 여러분께서 베풀어주신 관심과 배려에 보답하고자 우리 교육연수원 전체 구성원은 진리 추구와 사랑 실천의 전문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기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날마다 건강하고 행복하십시오!

교육연수원장 김 경 모

최근 업데이트 일시 : 2023/09/13 16:3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