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본문으로 바로가기

헬프데스크

홈으로 이동 IT서비스도움서비스헬프데스크

PC HelpDesk는 구성원의 IT 서비스 이용에 대한 문제를 지원하기 위한 서비스 입니다.

이용 안내

  • 이용 대상 : 학내 구성원이 사용하는 경상국립대학교 물품으로 등록된 PC
  • 지원 범위 : 학내 전산시스템 장애 및 네트워크 장애, 교내 라이선스가 체결된 SW 또는 인터넷 서비스 장애

    하드웨어 장애, 개별 장비(공유기 등), 데이터이전 등은 구매업체 서비스센터 등을 통해 별도로 서비스 요청

서비스 이용 절차

  • 대표번호 0666으로 전화문의
  • 담당자 연결 후 전화 또는 원격 서비스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