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활
혁신을 이끄는 국가거점국립대학의 리더
안녕하십니까!
경상국립대학교 제4대 총학생회장 조승래, 부총학생회장 천윤주 입니다.
갑진년, 청룡의 해는 새로운 시작과 변화를 의미합니다. 그 의미에 걸맞게 올해는 제23대 신임 총장의 임기가 시작되는 해이며, 글로컬 대학으로써의 발돋움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해이기도 합니다. 이 특별한 한 해의 첫걸음마를 개척 학우분들의 소중한 관심과 성원 덕분에 함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진심을 담아 감사 인사드립니다.
총학생회는 모든 단과대학의 학생회를 대표하고, 동시에 모든 경상국립대학교 학생들을 대표하는 기구, 학우들이 선택한 학우 중심의 최고 자치기구, 학생 복지를 최우선으로 하는 정책의 방향을 제시하여 참다운 대학 생활과 문화를 누릴 수 있는 기회와 권리를 지키는 기구 입니다.
저희 오감 총학새회는 경상국립대학교 2만 개척 학우들을 대표하여 활동하는 만큼 막중한 책임감을 항상 되새기고 올곧게 나아가며 여러분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글로컬 대학의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기대감과 만족감이 넘치는 학교생활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해결할 수 있는 문제에만 집중하는 학생회가 아닌, 학우들이 정말 필요로 하고 원하는 정책을 세우고 추진하며, 나아가 경상국립대학교의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이를 수행하는 오감 총학생회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의 기대감, 내일의 만족감으로' 오감 총학생회 일동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