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하계방학 추가개관 관생 모집을 아래과 같이 공고하니, 신청 희망하는 학생들은 내용을 참고하시어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하계방학 장기개관 입실 중인 관생은 신청 대상이 아닙니다.)
※ 장기개관(8.17) 종료 후 잔류개관(8.18~8.28) 모집은 7월 말전에 생활관 홈페이지 공고 예정이며, 해당 접수는 2학기 공실 추가 모집 접수가 아니므로 잘못 신청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
1. 신청 대상: 본교 학생(진주시 거주자 및 휴학생도 가능) 중 단기개관 입실자 또는 하계방학 신규 입실 희망자
2. 입실 기간 : 2025. 7. 20.(일) 09:00 ~ 8. 17.(일) 14:00
3. 신청 기간: 2025. 7. 9.(수) 10:00 ~ 7. 10.(목) 18:00
4. 신청 및 선발방법: 온라인 신청(선착순 선발) - 신청방법: 통합서비스 → MY서비스 → 학생생활관 → 생활관 신청 → 가좌(재학생) 입실 신청
5. 생활관비 납부기간: 2025. 7. 14.(월) 09:00 ~ 7. 15.(화) 18:00 - 납부 방법: 납부 당일 오전 9시부터 통합서비스에서 고지서 조회(출력) 후 가상계좌 이용하여 납부
- 신청방법: 통합서비스 → MY서비스 → 학생생활관 → 선발결과/수납 → 고지서 출력
6. 건강진단서(결핵 검사) 제출 대상자는 7. 9.(수) 10:00 ~ 7. 10.(목) 18:00까지 건강진단서 파일 통합서비스 온라인 업로드 제출 완료 - 업로드 전 건강진단서 내용 잘 보이게 스캔 후 업로드 파일(jpg, pdf) 생성(필요 시 원본 자료 제출 요구 가능) - 업로드 방법: 통합서비스 → MY서비스 → 학생생활관 → 선발결과/수납 → 건강진단서 제출 → 파일 첨부(jpg, pdf) → 저장 - 2025년 5월 1일 이후 검사한 결핵 검사서에 한하여 인정되며 접수 기간 내 서류 미 제출 시 입실 자동 취소 - 건강진단서 내 <성명, 생년월일, 검사일자, 검사결과 여부, 검사 의료기관 의사의 사인 또는 의료기간 직인> 반드시 명시되어야 하며, 항목 1가지라도 없을 경우 서류 미 인정
7. 호실 배정: 임의 배정되며 호실 확인은 7. 18.(금) 오후 13:00부터 통합서비스에서 호실 조회 가능
8. 동별 모집 인원 및 생활관비 등 주요 사항은 아래의 첨부파일 반드시 확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