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본문으로 바로가기

소개

홈으로 이동 최고위과정소개

모시는 말씀

경상국립대학교 최고위과정은 1997년 3월에 설립된 후 지난 수십년간 지역산업체에 종사하는 최고관리자들의 전문지식을 함양하고 교류활성화에 이바지하여 왔습니다.

급변하는 세계정세와 불확실한 기업환경에 유연하게 적응하기 위해서 최고산업경영인은 고도의 전문성과 함께 사회를 이해하는 덕목이 함께 요구되고 있습니다. 본 과정은 이러한 시대적 사명에 성공적으로 대응하기 위하여 최고위경영인들의 전문성과 창조적 능력을 배양하고, 지역사회의 발전에 중추적 역할을 할 수 있는 지도자로서 폭넓은 교양과 지식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본 과정은 학내의 유능한 교수진과 국내.외 각계 저명한 전문가로 이루어진 강사진을 구성하고, 그동안의 교육을 통해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역사회를 이끌어갈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본 과정을 수료하신 분들은 지역사회를 대표하는 지도자들로서 국가와 사회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사회각계의 지도자들이 함께하는 1년간의 과정생활과 수료 후 동창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지도자로서 각각 제몫을 다하면서 서로 힘을 모으고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지니는 것 같습니다.

특히 본 과정을 수료한 분들은 모두가 경상국립대학교 동문의 자격이 부여되며, 기업운영에 필요한 폭넓은 협조관계를 유지함으로써 실질적인 산학 협동체제를 실현하여 사업에 큰 도움을 받게 될 것으로 확신합니다.

부디 함께 하시어 기업과 개인의 발전을 도모하는 기회로 삼으시기 바랍니다.

경상국립대학교 융합과학기술대학원장 송철기 드림

최근 업데이트 일시 : 2021/04/13 11:5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