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학기 수강생 등 입실 수요자의 정주(定住)환경 제공을 위해 특별개관을 시행합니다. 단체 생활하는 공간으로 관생수칙 준수 등 반드시 지켜야 할 사항이 있으니 내용을 잘 숙지하여 신중하게 신청바랍니다.(중도 퇴실 시 관리비 · 식비 환불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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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접수 기간: '25. 5. 21.(수) 10:00 ~ 5. 23.(금) 18:00
2. 접수 방법: 통합서비스,(온라인 접수) - 방문접수 불가, 온라인 접수만 진행 - 많은 인원이 같은 시간대에 접속할 경우 접수 진행이 늦어질 수 있음
3. 건강진단서(검사항목:결핵) 제출: 2025년 4월 이후 검사 발급분에 한함 - 기간: 접수기간 내에 통합서비스 온라인(업로드) 제출 [건강진단서 발급 시 주민등록번호 앞자리, 성명, 진단일, 검진결과, 의료기관 확인(직인 등) 반드시 기재되어 있어야 함] - 접수기간 내 미제출 시 무효처리 되어 입실할 수 없음(고지서 미 출력 및 생활관비 등록 불가) - '24년 2학기, '24년 동계, '25년 1학기 중 한번이라도 제출한 학생은 제외(생략) 4. 선발 방법: 모집 인원 범위 내에서 접수순(선착순)으로 선발
5. 납부 기간: '25. 5. 29.(목) ~ 5. 30.(금), 09:00 ~ 18:00 시간대만 가능 - 생활관비 납부 후에는 식수 변경이 불가하니 신중하게 선택하여 납부 바람 - 하계방학 입실 전 생활관비 환불생은 다음 학기까지 선발 제외 6. 고지서 출력 - 통합서비스 → 선발결과/수납 → 고지서 출력 - 출력 기간: '25. 5. 28.(수) 16:00 ~ 5. 30.(금) 18:00 ☆ 접수기간 중 건강진단서 미 제출시는 고지서 출력 불가(납부 불가)
7. 호실지정: 본인이 희망하는 호실을 지정 할 수 있음 - '25. 6. 10.(화) 10:00 ~ 18:00 ⇒ 단기 등록자 - '25. 6. 11.(수) 10:00 ~ 18:00 ⇒ 장기 등록자 - '25. 6. 12.(목) 10:00 ~ 18:00 ⇒ 단기 및 장기 등록자 ★ 각 동별 장·단기 호실 배정 층은 호실지정 전 홈페이지 별도 안내 예정
8.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모집안내문)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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