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본문으로 바로가기

현황 및 소개

홈으로 이동 장학재단-발전후원발전기금재단현황 및 소개

발전기금 참여

농업생명과학대학발전기금은 2011년 부터 "(재)경상국립대학교발전기금재단"(이하 재단)에 편입되었습니다.  발전기금 기탁시 "농업생명과학대학"으로 지정기탁(재단으로 제출하는 발전기금 참여신청서에 "농업생명과학대학 지정"이라고 표시)하면 됩니다.

  • 연구장학재단 사진

여러분들의 정성과 사랑이 담긴 발전기금은 경상국립대학교 농업생명과학대학의 장기적인 발전을 위해 국제화 시대의 경쟁력을 갖춘 우수한 인재를 육성하기 위한 장학금 지급과 교직원 학술연구지원 사업에 사용 됩니다.

우수한 신입생 유치와 인력 육성을 위해 연구, 장학을 위한 재원 확보가 시급한 과제입니다. 이에 농업생명과학대학은 2004년 경상대학교 내에서는 두 번째로 단과대학에서 장학재단(경상국립대학교농업생명과학대학연구장학재단)을 설립.운영하고 있습니다. 전학과가 NURI사업 등을 통하여 연간 10억 원의 장학 및 교육환경개선을 위하여 지원받아 왔습니다. 이러한 지원 덕택에 언론기관 등으로부터 식물,동물 분야 전국 1위와 같은 우수한 성과들이 쏟아지고 있어, 그동안의 지원에 대한 결실을 거두어 들였습니다. 다양한 재정지원 사업과 더불어 농생명산업 전문인력 육성 배출을 통한 경남지역 중심의 대학으로 거듭 날 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최근 업데이트 일시 : 2022/06/28 11:4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