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본문으로 바로가기

성형외과학교실

홈으로 이동 교실소개임상의학교실성형외과학교실성형외과학교실

성형외과학교실

담당교수

김준식, 김남균, 이경석, 박영지

  • 연락처 : 055-750-8131
  • 팩스 : 055-758-6240

교실소개

경상국립대학교 의과대학 성형외과학 교실은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신 이상열 교수님이 1988년 본대 전임강사로 발령받음으로 시작되었고, 그후 서창덕 교수님, 박성근 교수님, 김영환 교수님, 박재우 교수님, 최태현 교수님 등의 전임 교수님들의 열정과 헌신으로 현재 까지 서부경남의 재건분야 및 미용분야의 수술을 담당해 오고 있다. 현재는 본교 출신인 김남균, 이경석, 박영지 교수님이 경상대 성형외과를 이끌어 가고 있으며 전임 과장님이신 김준식 교수님은 창원 경상대 병원 성형외과를 이끌어 가고 있습니다.
본교의 전공의 교육과정은 여러 교수님들의 열정적인 헌신으로 이론적인 교육뿐만 아니라 수술, 연구, 환자상담 과정 등을 통해서 내실이 충실한 한 사람의 전문의가 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매년 국내외 학술대회에 활발히 참여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다수의 구연 및 포스터 발표, 논문을 게재 하였습니다. 또한 전공의 들의 다양한 경험습득을 위해 충남대, 전북대, 전남대 , 경북대, 부산대와 함께 공동으로 전공의 파견 제도를 시행하여 여러 병원의 시스템과 수술 , 환자관리 등에 대한 의학적 시야를 넓힐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상국립대학교 의과대학 성형외과학 교실은 따뜻한 가족과 같은 분위기로 환자들을 가족과 같은 사랑으로, 환자들은 의료진에 대한 온전한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서부경남의 재건수술 및 미용수술을 담당하는 든든한 보루가 되겠다는 소망을 키워 나가고 있습니다.

최근 업데이트 일시 : 2021/05/18 15:25: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