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본문으로 바로가기

인사말

홈으로 이동 발전후원발전기금재단인사말

사명을 품은 우리는 희망이다

Gyeongsang National University College of Medicine

언제나 우리 의과대학의 발전을 위하여 성원을 아끼지 않으시는 후원자 여러분, 반갑습니다.

여러분의 따뜻한 관심과 애정을 바탕으로 우리 의과대학은 이제 우리나라 의료의 한 축을 담당하는 중견 의과대학이 되었습니다. 그 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 의과대학은 ‘의학발전과 인류건강증진에 기여하는 예(禮), 지(智), 학(學)을 겸비한 개척의사 양성’이라는 사명 아래 오늘도 열심히 교육과 연구,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2023년은 우리 의과대학 개교 40주년이 되는 해로, 또 한 번의 도약을 위하여 구성원들이 마음을 모아 노력하고 있습니다. 종합교육시설인 개척의학복합관을 준공하여 강의와 기초의학실습을 포함한 학생교육과 학생회와 동아리 등의 학생자치활동, 그리고 학교의 여러 행사들이 복합관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올해부터는 교과과정도 학생 중심으로 전면 개편되어 새롭게 적용하고 있습니다. 

우리 의과대학의 발전은 우리 지역의 건강문제 해결에 가장 중요한 초석(礎石)이 되며, 나아가서는 우리나라 전체의 보건의료 발전을 위한 밑받침이 됩니다. 앞으로도 우리 의과대학이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성장하기 위해서는 학생과 교직원, 동문들 뿐만 아니라 지역 사회의 많은 관심과 후원이 꼭 필요합니다. 우리 경상국립대학교 의과대학이 계속해서 한국 의료계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감당할 수 있도록 한결같이 성원해 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후원자 여러분과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의 건승과 행복을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3년 4월

경상국립대학교 의과대학장 강윤식 드림

최근 업데이트 일시 : 2023/04/17 11:2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