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본문으로 바로가기

이사장 인사말

홈으로 이동 발전후원(재)경상의대
동문회장학회
이사장 인사말

존경하는 경상국립대학교 의과대학 / 의학전문대학원 동문 여러분께

의과대학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자랑스런 동문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2014년 9월부터 경상국립대학교 의과대학 동문회 장학회의 이사장 직을 맡고 있는 2회 졸업생 정의철입니다. 

경상국립대학교 의과대학은 1981년, 첫 의예과 학생 선발을 시작으로 그 걸음을 시작한 지 어느덧 올해로 40년이 되었으며 이로써 35회 졸업생을 배출하였습니다.

이것은 결코 짧은 역사가 아니며 이제는 모두가 선망하는 명문 의과대학으로의 놀라운 성장을 이루었다 하겠습니다.

의사국가고시 100% 합격의 성과가 변함없이 이어지고 있으며 후배님들의 보다 쾌적한 학업공간 마련을 위한 의과대학 캠퍼스 강의동 신축 역시 설계가 마무리되어 기공식을 앞두고 있습니다.

또한 의학전문대학원에서 이전의 의과대학으로의 복귀라는 큰 변화를 맞이하고 있는 가운데 우리가 속한 국립경상대학교 역시 국립과학기술대학교를 흡수 통합, 경상국립대학교로 개명하며 외연을 더욱 넓혔습니다.

더불어 진주와 창원에 위치한 경상국립대학교 의과대학병원 역시 매년 이어진 성장을 바탕으로 괄목할만한 규모를 이루며 지역민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가능했던 것이라 자랑스러운 마음입니다.

하지만 인지해야 할 것은 타 의과대학들과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가운데 보다 나은 의과대학으로의 성장과 발전을 위하여는 많은 부분이 부족한 것 또한 현실입니다.
회원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이 있다면 우리의 미래는 밝으리라 믿습니다.

이에 한 분 한 분의 작은 도움이 가져올 놀라운 결과를 기대하며 앞으로의 더 나은 결실을 희망 담아 기다려 봅니다.

 

동문 회원 여러분, 모두가 건승하시고 하시는 모든 일이 평탄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경상국립대학교 의과대학 동문회장학회 이사장 정 의 철

최근 업데이트 일시 : 2021/08/04 09:45:51